넷플릭스에 로그인할 때 “계정 재활성화” 또는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와 같은 메시지가 뜨는 경우.
프리미엄 계정이 아니라는 메시지를 받는다면, 이는 멤버십 상태나 계정 설정 문제일 수 있어요.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단계별로 안내해드릴게요.
혹시 아직 겜스고 할인코드를 적용 안하셨다면 이 글을 참고해보세요.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및 재활성화 문제 해결하기
- 겜스고에 로그인
먼저 겜스고(GamsGo)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겜스고를 통해 넷플릭스를 구독한 경우, 플랫폼을 통해 문제 해결을 진행할 수 있어요. -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겜스고 페이지 우측 하단에 있는 채팅창을 클릭해 고객센터에 접속하세요. - 문제 유형 선택
- 첫 번째 질문에서 “구매 후 문제입니다 -구매 후 문제에 대한 문의입니다.”를 선택하세요.
- 두 번째 질문에서 “넷플릭스”를 선택해 주세요.
- 세 번째 질문에서 “내 넷플릭스가 멤버십 해지로 더 이상 프리미엄이 아닙니다.”를 선택하세요.
- 네 번째 질문에서 멤버십 해지로 인한 구독 문제를 선택합니다.
- 문제 신고
문제 신고 페이지로 이동하여,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문제 신고하기”를 클릭하세요. 이후 고객센터에 문의가 접수되면 문제 해결 절차가 진행돼요. - 대기 시간 및 처리
문의량이 많을 경우, 처리 시간이 3 – 7 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어요. 문제 해결 후 결과는 이메일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세요.
이 과정을 통해 넷플릭스 멤버십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멤버십 해지 후에도 넷플릭스가 프리미엄 계정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이 방법이 효과적일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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