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를 이용하시다가 궁금한 점이 생기거나, 구독을 해지하고 환불을 받고 싶으신가요?
이 글을 통해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어요.
스포티파이 고객센터 문의 방법
스포티파이는 전화 지원을 제공하지 않아요. 대신 온라인을 통해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어요.
스포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의 ‘지원’ 페이지에서 ‘문의하기’를 선택하시면, 메시지를 통해 고객 서비스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스포티파이 커뮤니티를 통해 다른 리스너들과 아이디어와 해결 방법을 공유할 수 있어요. 다만, 커뮤니티는 영어로만 제공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스포티파이 구독 해지 방법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구독을 해지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주세요.
- 스포티파이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하세요.
-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고 ‘계정’을 선택하세요.
- ‘내 요금제’ 섹션에서 ‘요금제 변경하기’를 클릭하세요.
-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프리미엄 취소하기’를 선택하세요.
- 해지 사유를 선택하고 ‘예, 취소할게요’를 클릭하면 해지가 완료돼요.
해지 후에도 남은 결제 기간 동안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이후에는 계정이 스포티파이 프리로 전환돼요.
스포티파이 환불 정책 및 신청 방법
스포티파이의 환불 정책은 다음과 같아요.
-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기프트 카드는 해당 매장에서만 환불이 가능해요.
- iTunes와 같은 파트너를 통해 결제한 경우, 해당 파트너에게 직접 문의하여 환불을 요청해야 해요.
프리미엄 구독을 해지하지 못해 구독료가 청구되었고, 스포티파이 이용 내역이 없으며, 결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하신다면 환불이 가능해요.
다만, 환불 버튼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문의하셔야 해요.
환불을 요청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주세요.
- 스포티파이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하세요.
- ‘지원’ 페이지로 이동하여 ‘문의하기’를 선택하세요.
- 메시지를 통해 고객 서비스 팀에 환불 요청을 하세요.
제 지인도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해지하지 않아 요금이 청구되었는데, 위의 방법으로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환불을 받았어요.
이처럼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하시면 환불 절차를 안내받으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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